업소록

최한의원


<난치 & 불치병 전문 50여년 경력>

경험 많은 전문 한의사에게 치료받아 보십시오.

여러 병원을 다니셨지만 효과를 못보신 분, 오랜 병으로 힘드신 분.



■ 심혈관계(고혈압, 동맥경화, 부정맥, 고지혈증)

■ 중풍(파킨슨, 안면마비)

■ 안과계(백내장, 녹내장, 안압)

■ 자폐증, 뇌성마비, 백혈병, 천식, 면역결핍증(에이즈, 루푸스, 아토피)



각종 보험 및 이지 초이스(EASY CHOICE HMO)보험이 조인되어 있는 메디케어(MEDICARE) 환자분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한의원에서는 모든 약재를 법제과정을 통해 조제하고 있으며, 각종 질환에 필요한 조제약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의문점 있으시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최한의원에서 쓰는 약>

1.최한의원에서는 모든 약을 법제 과정을 거칩니다.

법제란 원 약재의 처리과정을 세척하여 더러움을 제거하고, 약재의 종류에 따라 꿀에 절이고, 오곡으로 만든 식초나 술(막걸리,정종) 쌀뜨물에 담그고, 술로 구증구폭(九蒸九爆)하여 건조시켜, 정도에 따라 볶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 과정을 거치고 나면 약이 깨끗해질 뿐만 아니라, 독성은 중화되고 약성은 증가되며 순하고 달여 놓으면 걸쭉하지 않고 맑은 약이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약을 먹으면 독성 때문에 간이 손상된다는 관념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법제를 하지 않은 약은 간을 손상시키지만 이런 제반 과정을 거치고나면 간 기능을 도우고 간의 독성을 빼낼 수 있는 약으로 태어나게 됩니다.

2.본 한의원에서는 최한의원 최선길 원장님의 지도 아래 수련된 한의사분들이 약을 짓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한의원들과는 달리 처방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본 한의원에서는 연구한 많은 조제약들을 판매합니다.'

처방약이 아니라 여러가지 병중에 따라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환이나 신체 또는 탕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조제약도 법제과정을 거친 약재를 사용합니다.

4.본원에서는 환자분의 병증에 따라 치료에 도움이 되고자 약을 동시에 권하고 있습니다.

증상에 따라 환이나 산제 또는 탕제로 1일 또는 2일 분량으로 각각 포장되어 있습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