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LA 목 허리 디스크 전문 한의원


"LA 최초 목 · 허리 디스크 전문 한의원 - 김용문 목·허리 디스크 전문 한의원"


- 원장 : 한의사 김용문(Dr. Kim Yong Mun O.M.D LAc)



◆ 목 · 허리 디스크 전문 한의원 ◆


김용문 목 · 허리 디스크 전문 한의원


전문 한의원(원장 김용문)은 특히 목, 어깨, 등 허리 통증과 죄골 신경통, 디스크 각종 통증의 원인을 철저히 분석한 뒤 말끔하게 치료를 해주는 전문 한의원이다. 김용문 원장은 중국에서 유학해 중의사 자격증을 취득한 실력있는 한의사로 인정받는다. 지난 15여년동안 한인 환자들을 위해 양 · 한방 종합병원에서 재직하며 의술을 펼쳐왔으며 오랜기간동안에 전문적으로 각종 증상에 대한 원인 분석과 함께 치료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었다. 김원장은 평소 "한의학도 세분화 및 전문화가 되어야 한다" 고 강조한다.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데 있어서 그만큼 깊이있는 진료와 치료에 대한 자신감을 갖기가 쉽지 않다" 는 것이 김원장의 생각이다. 김원장은 대부분의 환자들과 증상들을 침과 약으로서 시술해 완치에 이르게 해준다고 자신감을 내보인다. 완치율이 높다고 평가받는 김원장의 치료는 그동안 많은 동료 한의사들도 김원장의 실력을 인정하고 본인의 문제로 치료받기도 하고 본인이 치료하기 어려운 환자를 모시고와 배워가기도 할 정도이다. 단한번의 치료로 그 효과가 그 자리에서 즉시 나타난다고 시술을 받은 환자들은 놀라움과 감사인사를 전하는 환자들에게 보람을 느낀다. 김원장의 놀라운 치료는 여러곳에서 치료받아보았으나 광고보다 효과가 없자 반신반의하던 환자들에게 통증경감을 그 자리에서 보여주는 실력과 믿음으로 그 효과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는 전언이다. "치료효과를 보지 못하면 치료비를 받지 않습니다" 란 변하지 않는 슬로건도 김원장의 자신감을 대신해 준다. 급성통증의 경우, 3~5회 정도의 치료로 완쾌가 가능하며 만성 통증의 경우 12~18회 정도 꾸준히 치료를 받으면 일반적으로 90% 이상 치료된다고 한다. 근래들어 전번달까지 소아과 한의사였던 사람과 한국에서 비만쪽으로 논문썼던 사람이 하루아침에 대한민국 최고 의료진이라고 대대적인 홍보로 이곳 교민환자를 현혹하는 사례가 종종 있는데 이는 조그만 상식을 가지고 생각을 하면 알수 있는데 하며 안타까움을 전한다. 김원장은 "환자가 병원을 고르는 것은 좋은 스승을 만나는 것만큼 중요하다." 며 김용문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으면 통증의 고통에서 벗어나 편안한 마음과 안정을 얻게 될 것이다" 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용문 한의원에서는 환자의 나쁜자세와 습관을 개선시키고 목과 허리근육을 강화시켜 환자 스스로 예방할수 있는 운동법을 가르쳐 재발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김원장은 치료기간을 더 단축하려면 환자와 의사가 일심동체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기타 항암치료로 인한 백혈구 감소증, 위장병(위산과다, 위경련), 구완와사, 술독(해주독)치료에도 경험이 디스크 못지않게 많다고 한다. 문의 : 213-435-7575, 213-736-5575 주소 : 2520 W. 8th ST #206 LA, CA 90057




▶ 목 디스크 증상 - 경추 3~4번 디스크 : 어깨와 가슴통증 - 경추 4~5번 디스크 : 어깨와 삼각근 통증 - 경추 5~6번 디스크 : 엄지와 두번째 손가락 통증 - 경추 6~7번 디스크 : 3번째 손가락과 삼두박근 - 경추 7~흉추 1번 디스크 : 4, 5번째 손가락 통증 ▶ 허리디스크 증상 1.허리 엉치 다리 발로 당기고 쑤시고 저리는 통증 2.재치기, 김치, 또는 배변시 통증이 심해짐 3. 누워 쉬면 통증감소, 활동하면 아파진다. 4. 허리로 앞뒤로 구부리거나 펴기 힘들다. 5. 허리와 다리의 통증으로 오래걷거나 앉아있지 못한다. 6. 바닥에 누워 무릎을 편채 다리를 들어올려 봅니다. 다리 들어 올리기 힘들거나 40도 - 50도 정도 들어 올렸을 때 다리가 당기는 증상이 나타나면 허리 디스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