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롯데상사

안녕하십니까?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사고도 빠르게 변화하고 수요의 패턴도 글로벌시대에 발맞추어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런 변화의 패러다임을 무시하거나 기성세대의 고착화된 사고만으로는 절대로 성공할 수 없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시대를 맞이하여 새로운 사고와 행동으로 롯데그룹을 대표하는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종합무역상사가 되고자 합니다.

롯데상사는 우리나라 수출진흥정책과 흐름을 같이하여 1974년에 창립하였습니다. 창립 초기부터 90년대 초에 이르기까지는 홍삼 수출에 주력하였으며, 4반세기가 넘는 연륜을 통해 이제는 롯데그룹을 대표하는 종합무역상사로서 성장하여 한국 경제발전 및 세계무역진흥에 이바지하였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룹의 대표 상품인 제과류를 시작으로 롯데계열사의 제품 및 브랜드를 세계로 알리는데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그룹이 자랑하는 탄탄한 유통구조를 기반으로 해외 유망 상품 및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에 소개함과 동시에 내수유통사업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롯데상사는 상사 본연의 무역업무 발전을 기반으로 신규사업에 적극 진출하는 등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회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인재육성 및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롯데상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 여러분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신동훈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