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한국인삼공사(정관장) 미주 직영 판매장

정관장은 (주)한국인삼공사에서 제조한 6년근 홍삼의 브랜드입니다.



명품 브랜드 정관장은 투철한 장인정신으로 빚은 명품 건강식품입니다. 정관장에는 12년 제조 노하우와 수천년을 이어온 고려삼의 명예를 대변하는 명품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혼과 열정의 장인정신이 담겨진 정관장은 더 큰 꿈을 꾸는 한국인삼공사의 무한한 가능성입니다.



가장 귀하고 좋은 인삼 - 고려인삼 인삼은 한국의 고대국가인 고구려의 특산물로 최고의 한약재로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전해내려오며, 고대 중국에서는 제왕들이 불로장생을 위한 생약으로 심산유곡에서 약초를 찾고자 노력하였는데, 그 가운데 가장 높이 평가받는 것이 고려인삼이었다 합니다. 그 유효성분과 가치가 전해지면서 중국, 일본, 미국 등지에서 여러 삼류들이 지배되고 있으나 인삼의 대명사는 최초의 자생지, 좋은 지배조건, 오랜 지배역사, 뛰어난 품질로 손꼽히는 대한민국 고려인삼입니다.



고려삼의 맥을 잇는 - 한국인삼공사 (주)한국인삼공사는 1899년 대한제국 궁내부 내장원 삼정과에서 홍삼사업을 국가적으로 관장한 이래 전매청, 한국담배인삼공사를 거쳐 현재 민영기업인 (주)한국인삼공사는 100여년의 홍삼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전문건강기업입니다.



대한민국 명품홍삼 - 정관장의 유래 고대로 중국인들은 한반도에서 생산되는 고려홍삼을 진귀한 것으로 여겨왔습니다. 때문에 한국인삼공사의 고려홍삼은 일찍부터 홍콩, 대만, 중국 등 동남아 중국인들을 대상으로 수출되어왔습니다. 고려홍삼의 인기가 날로 치솟자, 사제홍삼과 위조고려홍삼이 범람하기도 하였습니다. 따라서 1940년대 초, 이들 위조품들과 한국인삼공사의 고려홍삼을 구분하기 위해 '정관장'이라는 이름을 고려삼 캔포장에 표기하였습니다.(정관장은 당시 중국에서 진품 관제홍삼의 의미로 쓰였던 말에서 유래하였습니다.)



한국의 청정한 땅에서 엄격하게 관리된 6년근 인삼에만 정관장의 이름이 허락됩니다. 고품격 6년근 인삼을 키워내기 위해 (주)한국인삼공사는 우수한 재배환경과 오염되지 않는 토양을 갖춘 토지만을 선정, 6년간의 경작계약을 통해 원료삼을 재배합니다. 총 5차례의 품질검사를 통과한 인삼만이 정관장의 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