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프리미엄 업소

엠씨아이보석-미국 약혼반지, 결혼반지, 청혼반지 도매가격,

(FAX)

엘에이 쥬얼리 엘에이 보석 LA 보석 LA쥬얼리-미국 다이아몬드 도매- 결혼 웨딩 반지 전문 MCI Jewelry















KBS Human Docu CEO " MCI Jewelrly CEO June KIM" from teronlee on Vimeo.



















◇결혼 준비의 신호탄, 인게이지링=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프로포즈가 보편화됐을 정도다. 미국에서 자란 1.5세, 2세를 비롯 모든 여성들이 어려서부터 꿈꿔온 것이 바로 ‘가슴 뭉클한’ 프로포즈. 이제 프로포즈는 결혼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이 됐다. 프로포즈를 위해 분위기있는 식당이나 바, 장미꽃 등 주변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그 중 핵심은 바로 인게이지링이다. 인게이지링의 대명사가 바로 다이아몬드 반지다. 다이아몬드 특유의 투명한 색상이 ‘순수함’ 또는 ‘순결함’을 의미한다. 또한 보석 중 가장 강도가 높아 쉽게 깨지지 않아 ‘영원함’을 의미하기도 해 인게이지링하면 다이아몬드 반지를 꼽게 된다. 따라서 인게이지링은 다이아몬드 반지로 준비하게 된다. 물론 다이아몬드가 크면 클수록 여자들의 감동이 클 수 있다.

하지만 보편적으로 1캐럿, 1.5캐럿, 2캐럿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반지는 백금 소재 반지가 대세다. 투명한 다이아몬드에 백금이 잘 매치가 되기 때문. 젬텍의 크리스 박 매니저는 “보통은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 최근들어 1.5캐럿, 2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찾는 손님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의 가격대는 5000달러~1만달러대. 주류사회에서는 프로포즈 반지 가격으로 남자의 세달치 월급 정도가 적당하다고 인식되고 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