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엘에이 음악학원-엘에이 바이올린-엘에이 첼로-엘에이 피아노-엘에이 플룻 브레인짐


They help unlock your children's full potential by giving them the one-on-one attention they deserve. We offer a whole environment specially tailored to help little people grow into healthy, happy bigger people. We make sure you're completely comfortable and confident in the quality of care for your child in your absence.

<Our academic program includes> :

*School Assignment Assistance

*Book Club

*Test Prep - ISEE, SSAT, SAT, GED

*One-to-one Tutoring 

*Tap Dancing 

*Ballet 

*Music 

*Art 

*Robotics

*Nutritious Snacks



저희 학원은 방과 후 교육 및 예체능 활동, 입시로 고민하시는 학부모님들께서 안심하고 자녀들을 맡기실 수 있을 뿐 아니라 최고의 만족감을 가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Mon-Fri 11:30am-6:30pmSat 9:30am-4:00pm

*Brain Gym Afterschool

학생들이 최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1대1 개인지도는 물론 수준별 그룹지도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며, 엄선된 교사들의 숙련된 지도법으로 학생들이 공부를 부담없고 즐길 수 있도록 이끌어주므로 부모님들께서도 걱정없이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Brain Gym Ballet School

어린이(3세 이상) 및 청소년들을 위한 초급, 중급, 상급 발레 클래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특별히 프리스쿨 이상 18세 이하의 학생들에게 각각 성장단계에 맞춘 재능 계발을 목표로 하여 음악에 맞춰 크리에이티브한 몸 동작으로 자신을 아름답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가르칩니다.

*Brain Gym Music & Art School

다양한 장르의 복합적인 단계별 개인지도 및 그룹레슨을 통해 학생들의 예술적인 감각과 재능을 충분히 살려주며 성장기 이후에도 꾸준히 예술과 미적감각을 계발할 수 있도록 기초를 다져주는 것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사들은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만의 창의력과 열정을 끌어낼 수 있도록 지도하며, 각종 경연대회 및 Activity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기회를 통해 학생들의 자신감을 향상시켜 줍니다.

*Brain Gym Tutoring

학생들이 좀더 넓은 안목을 가지고 더 큰 무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가능성을 열어 주고자 다양한 입시 및 시험대비를 위한 1대1 맞춤 지도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교육진만을 엄선하여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만 짧은 시간내에 효율적으로 가르쳐 확실하게 실력향상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더 큰 인재로 성장하고 더 훌륭한 리더로 클 수 있도록 브레인짐 튜터링에서 준비시키겠습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