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QYKBRANDS

안녕하십니까 
QYK Brands, Business Development 의
Jae Suh 입니다.
저희 QYK Brands 는 2017년에 설립 되었고 의료 제품 제조의 새로운 길로 빠르게 확장하여 Covid-19 로 인한 문제를 해결 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입니다.
가든 그로브에 130,000 squrare feet 규모의 시설 확장으로 자체 생산라인을 설비하여EPA(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 등록된 고성능 고급 소독 Wet Wipe를 생산 하는데 앞장 서고 있습니다. 특별히 본제품은 EPA로 부터 Coron avirus 를 죽이는 테스트를 거쳐 등록된 제품으로서 관공서, 병원, 학교등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EPA Registration # 97092-2)
주력 상품으로
Surface Disinfectant Wipe 160ct, 700ct
Surface Disinfectant Spray 32oz.
Alcohol Hand Sanitizer Wipe 100ct Touchless Despencer with 1000 ml refillable etc...
현제 제품 출시 기념으로 Promotional Price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일 무료 배송 제공 합니다)
jae@qyk.us 로 제품 구매 의사를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www.QYK.us 방문 하시면 됩니다.
p.s. 코로나로 고통받는 인디아를 위해 본사는 200만개의 Disinfectant Wipe 제품을 도네이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매가 인디아로 Shipping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