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프리미엄 업소

가주 종합운송 터미널 | 엘에이 이사, 자동차 운송, 귀국 이사

 



저희  CNJ TRUCKING INC 는 엘에이(Los Angeles)를 비롯해



미주 전역으로  이사 에 관한 모든 것을 돕는 복합 운송 회사입니다.



엘에이 이사, 자동차운송, 창고보관, 로컬이사



▣ 안전한 이사    



–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적인 기술 그리고 최고의 장비가 함께 합니다.  



▣ 정확한 이사    



– 다양한 노선과 네트웍으로 가능한 신속 정확한 일정을 약속합니다.  



▣ 경제적인 이사    



–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 과정을 완료하겠습니다.  



▣ 손쉬운 이사    



– 전화 한 통, 클릭 한번이면 충분합니다.  



▣ 정겨운 이사    



– 가족처럼 정겹게, 친절과 정성을 담아 옮겨드립니다.  



▣ 두고두고 기분 좋은 이사    



– 한 번의 만남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이사를 고집합니다.



---------------------------

 LA 타주 



 타주  LA 



 타주  타주 



마음을 담아 연륜과 정성으로 고객님들의 이사를 돕겠습니다.

----------------------------



*로컬 이사



엘에이(LA), 오렌지 카운티(Orange County) 지역 이사



빠르고 안전하고 기분좋게 돕는 것이 로컬 이사의 관건입니다.



숙련된 한인 메니저의 인솔 하에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바탕으로 숙련된 기술자들이 안전하고 빠르게 이사합니다.



이사 조건을 고려해 도우미 인원(2인, 3인 4인..)과 차량(14, 20, 24, 26, 28FT 트럭)을 결정합니다.



적재하여 운송 후 도착지 집 각 방에까지 옮겨드립니다.



포장이사 : 고객의 의뢰에 따라 모든 짐을 저희 책임 하에 완전포장(full packing)하여 적재(loading), 운송(moving), 하역(unloading)해 드립니다. 물론 집 안 내부 원하시는 곳에 배치해드립니다. 사전 방문 견적이 요구되며 하역 후 정리(unpacking)까지 원하시면 가능합니다.



☞ 주중 최소3시간, 주말 최소 4시간 기준입니다.

☞ 5Bed Room 이상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 그랜드 피아노는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 현금, 귀중품, 주요서류 등은 직접 운반하시기 바랍니다.

---------------------------

*중거리 ㅣ 장거리 이사 



2시간이 넘는 거리(San Diego, San Jose, San Francisco, Las Vegas)의 가주 내 이사를 돕는 일입니다.



충분한 상담과 방문견적(출발지가 LA, OC지역인 경우) 또는 온라인견적, 전화상담을 통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최선의 서비스를 결정합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전문적인 서비스가 항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전화(800-300-2424 / 310-965-0099)나 이메일(cnjtruckinginc@yahoo.com) 또는 온라인 견적(링크)으로 연락 주십시오.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염려하지 마시고 저희 CNJ TRUCKING INC.에 연락하십시오.저희 웹사이트를 통하시든 전화(310-965-0099)를 주시든한번만 연결이 되면 최종 목적지에 짐이 도착할 때까지편안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최종 목적지에 짐이 도착할 때까지편안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자동차운송



저희 CNJ TRUCKING INC.에서는 모든 차량의 국내 및 해외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주 어느 지역 간의 운송이든 저희 CNJ TRUCKING INC.에 맡겨 주시면 “차고에서 차고까지” 단번에 옮겨드립니다.



차량의 종류(세단, SUV, mini Van, Van)와 거리에 따라 비용과 시간이 달라집니다.



차가 클수록, 이동 거리가 멀수록 그리고 픽업 또는 배송 차고지의 위치가 주 운송노선에서 멀리 떨어진 곳 일수록 비용과 시간이 많아질 것입니다. 반대의 경우는 작아질 것입니다.



전화 (310-965-0099)나 이메일 (keyexpress@sbcglobal.net) 또는 온라인 견적으로 확인해보시길 권장합니다.



---------------------------------------------------



1. 상담 및 견적



저희 CNJ TRUCKING INC. 영업사원이 직접 방문하여 고객님의 상황에 따른 운송과정, 소요비용, 이사에 관한 유익한 정보제공 등 제반사항을 설명해드립니다. 

방문견적은 LA지역 일대에 한하며 그 외 지역은 저희 온라인 견적 System을 이용하시고 전화나 Fax 또는 E-mail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계약 및 일정 확정



고객의 형편과 회사의 정기 노선 일정을 고려하여 이사 일정을 결정하였으면 서면 계약을 완료합니다.



3. Box Delivery



고객의 이사화물과 Service의 종류에 따라 무료로 Box, Bubble, Tape 등을 배달해드립니다.



4. 포장 및 P/U



고객의 귀중한 이사 화물의 파손 및 분실방지 및 안전운송을 위하여 고객의 입회하에 고객의 집에서 작업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각 Box에 물품확인 및 Packing List를 작성한 후 Truck 또는Trailer로 픽업하여 저희 CNJ TRUCKING INC.의 창고에 입고됩니다.



(고객의 요구가 있으면 모든 짐을 저희 직원들이 완전 포장(Full Packing Service)해 드립니다. 보통 대형 가구류, TV 등 대형 전자제품, 대형 액자, 거울 등을 제외한 소품들은 고객 책임 하에 포장합니다.)



5. 운송 및 정리



저희 자체창고에 입고된 이사화물은 각 목적지에 따라 자체Trailer에 실린 후 고객님의 요청날짜에 맞추어 목적지에 배송되며 가구조립 및 정리를 합니다.



6. After Service



이사화물을 받으신 후 다른 Service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CNJ TRUCKING INC.의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Service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23 W ROSECRANS AVE GARDENA, CA 90248



TEL: 213-705-1615 ㅣ310-965-0099



BUSINESS HOURS (MON ~ SUN): 7:00AM ~ 6:00PM



email: cnjtruckinginc@yahoo.com



운송,귀국이사,창고보관,자동차운송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