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프리미엄 업소

덴트웨이 | 자동차 정비소, 흠집제거, 페인트, 교통사고 처리,정찰제가격


자동차 정비소,AUTO BODY SHOP, 오토바디샵

카센타, 정비소,

엘에이 정비소,흠집제거



자동차 정비소

자동차 정비소



이경화 대표 라디오 인터뷰







아래 기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한국일보 기사페이지로 링크됩니다.



- 한번 수리로 평생 워런티(미주 한국일보)









덴트 복원 전문 Dentway inc입니다.

PDR 덴트 복원은 페인트 손상 없이 자동차의 움푹 들어간 부위를 무도장, 무판금 시스템으로 완벽 복원하는 기술로 기존의 원시적인 방법에서 탈피해 혁신적으로 개선한 공법입니다. 차량 손상 정도나 부위에 따라 작업시간은 5분~2시간 정도로 결정되며 차체를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센터나 자동차 공업사보다 가격이 50% 정도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벼운 접촉사고나 리스 반납 때 저렴한 가격으로 복원할 수 있고 단시간에 복원 가능하며 최고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 라디오서울 인터뷰 Q&A 내용 2019년>



 Q1. 덴트웨이는 어떤 회사인가요? 



 



→ 덴트웨이는 자동차 흠집제거 전문업체입니다. 운전하다 보면 가벼운 접촉사고나 흠집 등이 발생하기 마련인데요, 덴트웨이 에서는 한국의 첨단기술로 타운내에서 가장 싼 가격에 단 하 루 만에 완벽하게 복원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하룻만에 해드린다는 것은 펜들 하나를 수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만일 앞 범퍼 코너와 휀다를 함께 수리한다면 약 2일이 소요됩니다. 



Q2. 덴트웨이에는 수리가격이 정말 싼가요? 



→ 예. 정말 쌉니다. “가격이 싸고 좋은 것은 없다?"고들 하지요. 하지만 저희 덴트웨이에는 있습니다. 가격은 정말 싸면서도 품 질은 하나 하나 작품입니다. 손님들이 처음에는 가격 때문에 덴트웨이를 찾으시지만 다음에 오실 때는 품질 때문에 덴트웨 이를 찾으시고 단골이 되시지요. 예를 들어 범퍼 한 쪽 귀퉁이 가 찌그러진 경우에 일반적으로 범퍼 전체를 페인트하기 때문 에 많은 비용이 들지만 저희 덴트웨이에서는 일정 부분만 페 인트를 하여도 완벽한 칼라매치를 하기 때문에 예상비용의 절 반 수준에 작업이 가능한 것입니다. 



Q3. 범퍼 한 쪽 귀퉁이가 움푹 들어갔지만 페인트가 손상되지 않는 경우의 복원은 얼마나 드는가요? 



→ 페인트를 하지 않고 복원하는 경우에는 약 80불 정도면 가능 합니다. 



Q4. 범퍼가 찌그러지거나 조금 찢어진 경우에도 복원이 되나요? 



→ 예. 저렴한 비용으로 원래대로 완벽하게 복원을 해드립니다. 

범퍼가 찌그러지거나 찢어진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교환을 하 게 되지요. 딜러 제품으로 교환을 하게 되면 정말 비싸지요. 그래서 A/M 제품으로 교환을 하게 되는데요.. 그러나 A/M 범 퍼의 비용은 좀 저렴한 편이지만 원래 장착된 범퍼보다 얇아 기능면에서 떨어집니다.그래서 원래 범퍼를 복원하여 사용하는 것이 비용면이나 기능면에서 소비자한테는 가장 유리하지요. 



Q5. 문짝에 페인트가 손상이 안된 상태에서 야구공만하게 움푹 들어 간 경우는?



→ 이런 경우를 우리 업계에서는 덴트라고 하는데요. 주차장에서 옆 차의 문에 의해 많이 생기죠. 약 70불~100불 정도에 1~2 시간이면 감쪽같이 새 차처럼 복원해드립니다.  덴트작업을 하고 나면 워낙 감쪽같아서 움푹 들어 갔던 부위 가 어디였었는지 몰라요. 덴트웨이를 찾는 고객들이 연신 감탄 을 하지요. 



Q6. 접촉사고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일단 접촉사고가 발생하면 상대방 차 라이센스 플레잇 번호 및 운전자와 자동차보험 정보를 교환하는게 중요합니다. 셀폰으로 사진을 찍어두면 편리하죠. 혹 어떻게 해야 될지를 모를 경우에 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덴트웨이 대표 전화번호 213- 383 7233으로 전화주시면 언제나 자세한 안내를 해 드리며 토잉에서 렌터카, 보험 클레임까지 원스톱으로 도와드립니다. 



Q7. 전화로 견적을 받을 수 있나요? 



네. 당근이지요. 일단 사고 부위와 사고부위 주변을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약 2장 이상의 사진을 찍어 제 셀폰 213- 999-1995에 텍스트를 보내주시면 바로 견적금액과 수리기간을 알려드립니다. 



Q8. 리스반납시에도 저렴하게 되나요? 



→ 리스반납을 하시는 경우에는 아주 딱입니다. 2~3년 운전을 하다 보면 작은 흠집이 한 두 개가 아닐 텐데 곧바로 딜러에 가시면 엄청 많은 비용을 부담하게 되지요. 리스한 것을 후회 하기도 하구요. 하지만 덴트웨이에 오시면 합리적인 최저가격 에 최고품질, 그것도 당일 수리완료하기 때문에 고객만족을 넘어 거의 감동 수준이지요. 작업 후에 고객이 차를 찾아가면 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면 가슴속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뿌 듯한 긍지와 보람을 느끼고 나는 정말 좋은 일을 하고 있구 나” 하고 행복에 젖기도 합니다. 



Q9. 보험처리도 되나요? 



→ 물론 되지요. 사고가 발생한 경우 사고차량 견인에서부터 사고 클레임과 완벽한 수리까지 바로 내 차처럼 원스톱으로 처 리를 해드립니다. 다른 사람이 키 같은 것으로 긁은 스크러치 나 외부에 파킹을 했는데 누가 사고를 내고는 메모도 안 남 기고 도망친 경우에도 보험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섬바디 가 힛앤런을 한 경우에는 보험처리를 해도 보험료율 할증없 이 수리가 가능하지요. 



Q10. 워런티를 제공하나요? 



→ 덴트웨에서 페인트작업을 한 것에 대하여는 라이프타임 워런 티를 제공합니다. 그저 말로만 제공하는 것이 아녜요. 건물공 사를 할 경우에도 기초를 튼튼하게 해야만 오래가듯이 자동 차 페인트도 페인트할 부분의 표면처리를 완벽하게 해야만 페인트가 잘 붙고 오래 견디게 되는 것이지요. 그런데 이런 표면처리 작업은 페인트 후에는 보이지 않는 부분이기 때문 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며 작업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지요. 그 러나 덴트웨이에서는 시간이 걸려도 완벽한 표면처리후 페인 트를 하기 때문에 평생워런티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구요. 바 로 이런 장인정신 때문에 고급차들이덴 트웨이를 찾는 것입니다. 



Q11. 덴트웨이에는 아주 특별한 가격표가 있다면서요? 



→ 예, 우리 덴트웨이에는 작업공정표와 견적금액이 고시되어 있습 니다. 사실 바디샵에 오시는 분들은 어쩌다 사고를 당하는 것이 기 때문에 범퍼 하나를 고쳐도 어디에 얼마의 비용이 드는지 모 르는 게 당연합니다. 그래서 처음 오시는 분들은 혹 바가지를 쓰 는 게 아닌지 걱정이 크지요. 근데 저희 덴트웨이에서는 그런 걱 정 조금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각 판넬 별로 작업공정과 가격표가 붙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맡기셔도 됩니다. 



Q12.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덴트웨이 영업시간은 월~금요일에는 오전 8:00 ~ 오후 6:00 이 고, 토요일은 오전 8:00 ~ 오후 3:00 까지입니다. 



Q13. 샵 위치와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 덴트웨이는 엘에이 코리아타운내 올림픽 블르바드와 옥스포드 에비뉴 동북쪽 코너에 있습니다. 올림픽 길에서 갤러리아 마켈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코너가 바로 올림픽과 옥스포드 코너인데요, 겔러리아 마켈 건너편에 있습니다.  덴트웨이 대표 전화번호는 213-383-7233인데요. 7233이 페인트 칠이 삼삼하다는 뜻입니다. 213-383-7233 칠이삼삼 합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