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프리미엄 업소

LA 신라하우스_엘에이민박


LA 신라하우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품격있고 정갈한 이곳을 소개해 드릴께요.



한국 문의전화 : 070-4498-1485

여성 도미토리,남성 도미토리를 포함한 총 5개의 객실과 넓은 잔디정원으로 이루어진 2층 하우스입니다.

- 각 객실은 특색있는 인테리어 가구와 침대들로 꾸며져 있으며 편안한 침구류로 여행의 피곤함을 풀어 드립니다.

- 아침식사는 미국식 Breakfast 또는 국,밥,반찬들로 이루어진 한식중 한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단.일요일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풍성한 과일과 우유,쥬스,커피,티가 후식으로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면과 달걀,김치는 Free이고 미리 말씀하시면 간단한 조리는 가능합니다.

- 수건,샴푸,컨디셔너,비누,치약,헤어 드라이어 등 욕실 용품이 Free이며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 넓은 주차장과 무선 인터넷, 고객님을 위한 데스크탑 컴퓨터는 언제든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 여행중 쌓인 빨래는 숙소내에 있는 유료 세탁기, 드라이어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미리 말씀하시면 공항 픽업등 원하시는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해 드리며 여행 정보도 제공해 드립니다. >

- 안내 데스크 직원또는 숙소 관계자가 항상 상주 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저희 LA 신라 하우스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신라하우스가 되겠습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