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프리미엄 업소

트렌디한 웨딩드레스, 전문가의 플래닝, 최고의 웨딩 서비스 가주웨딩센터ㅣ엘에이 웨딩드레스ㅣ웨딩 플라워ㅣ웨딩 촬영

엘에이 웨딩



엘에이 웨딩 결혼식 이벤트 전문점



엘에이 웨딩 꽃다발



엘에이 웨딩 사진 촬영 잘하는 곳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웨딩 플라워 잘하는 곳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웨딩 플래너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30년 전통, LA 한인타운에서 가장 인기있는 웨딩샵



가주웨딩센터에서 품격있는 결혼식을 준비하세요 



아름답고 행복한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가장 멋지고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 무엇을 어떻게 어디서부터 준비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웨스턴과 1가와 2가 사이에 위치한 '가주웨딩'은 한인타운 가장 긴 역사를 가진 고품격 웨딩샵으로 가주 웨딩에서 아름다운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장소부터, 웨딩 드레스, 턱시도, 웨딩 사진, 웨딩 꽃장식, 결혼식 뷔페 등 소소하게 준비해야하는 결혼의 모든 것들을 최고의 퀄리티로 가주 웨딩에서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가주웨딩은 30년이상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효율적인 가격으로 가장 고급스러운 결혼식을 연출해 드립니다. 



가주웨딩의 신인애 대표를 중심으로 프로페셔널 웨딩 전문가들이 결혼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신랑, 신부의 행복한 웨딩을 책임집니다.



하청 없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고, 30년 이상의 경험 많은 플래너와 직원들이 모든 과정을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서비스 합니다. 



최고의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 여러분, 자녀들의 결혼식 준비로 걱정하시는 부모님들, 가주웨딩에 해답이 있습니다. 



▶문의: (213)384-0245 

▶이메일: gajuwedding@gmail.com

▶Hour: Mon to Sat 10:00am - 7:00pm 



엘에이 웨딩드레스 대여 전문점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웨딩드레스 렌탈 전문점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웨딩드레스 잘하는 집 추천



엘에이 웨딩드레스 전문점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한인 결혼 예식장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한인 결혼식 꽃장식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한인 신부 꽃 장식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한인 신부 드레스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한인 웨딩샵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한인 웨딩 플라워 추천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한인 신부 꽃 장식ㅣ가주웨딩(California Wedding center)



엘에이 결혼 준비는 가주웨딩



엘에이 가주웨딩은 한인 웨딩샵으로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 웨딩 플래너가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를 비롯해 결혼 예식장 준비,

결혼식 사진 촬영, 웨딩 촬영까지
한인 신랑 신부들의 필요를

모두 만족시켜 드립니다.



엘에이에서 가장 예쁜 웨딩 플라워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한인 신부들을 위한

꽃 장식과 꽃다발은  
가장 아름다울 부부를 가장 돋보이게 해줄 것입니다.



* 오시는 길 *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