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뉴호프 척추신경한방클리닉(엘에이척추신경한방병원)

엘에이 한인타운 통증병원 잘하는 곳은 뉴호프통증센터



[ 엘에이 물리치료 · 디스크 치료 잘하는 곳 뉴호프 통증 센터 ]



엘에이 통증 치료 병원으로 유명한 뉴호프 통증센터에서 전문 카이로프랙터를 통해 각종 물리치료와 재활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엘에이 분들이 통증 치료 전문 병원으로 추천하는 뉴호프 통증 센터는 각종 디스크 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오십견 치료에도 최고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뉴호프 통증 센터는 만성 통증 치료, 교통사고 치료를 비롯해 척추측만증과 청소년 자세 교정, 좌골신경통 등 엘에이 한인타운 통증 치료 전문 병원입니다.



통증 참지 않아야 하는 이유는 엘에이 통증병원, 뉴호프 통증 센터



엘에이 카이로프랙틱 잘하는 뉴호프 통증병원






*진료과목*



#개인상해



교통사고: 자동차 사고, 트럭 충돌, 오토바이 사고, 레크리에이션 차량 사고.

항공사고: 비행기 추락 사고, 헬리콥터 사고.

부동산 책임: 미끄러짐 및 넘어짐 사고, 개에게 물림 사고, 부적절한 조명, 무책임한 보안.



#스포츠 손상



스포츠 손상은 스포츠, 운동 또는 체육 활동으로 인한 신체 일부 손상을 나타냅니다. 스포츠 손상은 급성(갑자기 발생) 또는 만성(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일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종류의 스포츠 손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염좌: 인대를 과도하게 늘이거나 파열시키면 염좌가 발생합니다.

긴장: 근육이나 힘줄을 과도하게 늘이거나 파열시키면 긴장이 발생합니다.

무릎 손상, 부어오른 근육, 아킬레스 힘줄 파열, 골절, 탈구, 로테이터 커프 손상



#오십견



오십견은 관절을 감싸고 있는 결합 조직이 두껍고 팽창할 때 발생합니다. 오십견, 또는 거북목 증후군이라고도 불리며, 어깨 관절의 경직과 통증을 포함합니다. 징후와 증상은 일반적으로 천천히 시작하여 나중에 악화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상이 개선되며, 일반적으로 1~3년 이내에 개선됩니다.



#만성 통증



만성 또는 지속적인 통증은 12주 이상 지속되는 통증을 나타내며, 약물 또는 치료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통증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상이나 수술 후의 통증 이후에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때로는 통증이 더 오래 지속되거나 부상 또는 수술의 이력이 없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성 통증의 일반적인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절염 또는 관절 통증, 등 통증, 목 통증, 종양 주변의 암 통증, 두통, 편두통을 포함한 두통, 고환 통증(남성의 고환 통증), 흉터 조직에서 오래 지속되는 통증, 근육 통증 전체(피브로미알지아와 같은 경우).



#허리 디스크



허리 디스크는 요추(척추) 지역에서 디스크의 손상 또는 탈장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디스크는 척추 간의 충격을 완화하는 역할을 하는 고무질 물질을 포함하는 손상 가능한 관절입니다. 허리 디스크의 문제는 허리 통증, 다리 통증, 근육 약화 등과 관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산 후 통증



출산 후 통증 또는 산후 통증은 임신 후 자궁(태반)이 임신 이후 정상 크기로 수축되는 과정에서 느끼는 복부 경련입니다. 이러한 경련은 몇 일 안에 사라져야 합니다. 분만 직후에 자궁은 둥글고 단단하며 약 2.5 파운드(약 1.1 킬로그램) 정도의 무게를 갖습니다.



#요통



요통은 척수신경의 경로를 따라 이동하는 통증을 가리킵니다. 요통신경은 허리 아래부분을 통과하여 엉덩이와 둔부를 거쳐 양 다리까지 이동합니다. 요통은 대부분 요통신경의 일부에 압력을 가하는 헤르니아 디스크나 뼈의 비정상적인 성장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요통의 유형

급성 요통: 급성 요통은 최근에 시작한 요통으로, 요통신경 통증이 지속되는 기간이 4~8주입니다.

만성 요통: 만성 요통은 8주 이상 지속되는 지속적인 요통으로, 자가 관리로도 일반적으로 호전되지 않습니다.

교대 요통

양쪽 요통




#척추측만증



척추측만증은 척추의 측면 곡률로, 대부분 청소년들에게 진단됩니다. 척추측만증은 뇌성 마비나 근육 이영증과 같은 상태를 가진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지만, 대다수 어린이 척추측만증의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척추측만증 증례는 경미하지만, 어린이가 성장함에 따라 어떤 곡률은 악화될 수 있습니다.



성인에서는 척추측만증이 다음과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어깨나 골반의 불균형, 허리 아래 부분의 혹, 다리의 저림, 약함 또는 통증, 걷기에 어려움, 똑바로 서는 데 어려움, 피로감, 호흡 곤란, 신장 감소




#청소년 교정치료



소아 물리치료사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아 물리치료사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움직임 범위, 유연성, 근력 및 움직임 패턴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어린이들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소아 물리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손상 또는 부상, 반사의 변경, 발달 지연, 통증 관리, 균형 및 조정 문제, 근력 강화, 대근육 기술, 경추 비틀림, 내로발회 (안발 내도), 걷기 어려움, 자세 비정상, 발뒤꿈치 걷기, 평발 (평평한 발바닥)




#통증 감소

일부 통증은 질병이나 사고에서 비롯됩니다.



통증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급성 통증 - 이 유형의 통증은 날카로우며 종종 부상에서 비롯됩니다. 급성 통증은 의료 전문가가 통증의 원인인 부상이나 질병을 치료할 때 개선됩니다. 이 유형의 통증은 골절, 근육 경련, 화상 또는 다른 종류의 사고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충수염이나 대상포진과 같은 몇 가지 질병과 장애도 급성 통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만성 통증 - 의료 전문가는 6개월 이상 지속되는 통증을 만성 통증이라고 부릅니다. 이 유형의 통증은 치료되지 않은 부상이나 질병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관절염, 섬유근육통 또는 신경 손상(신경병증)과 같은 상태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도 만성 통증의 한 유형입니다.

Nociceptive 통증 - 신경세포 끝단인 노시세프터(nociceptor)가 부상 시 통증 신호를 뇌로 보낼 때 발생합니다. Nociceptive 통증은 뼈를 부러뜨리거나 머리를 부딪치거나 근육을 뽑을 때 발생합니다. 통증은 갑자기 발생하고 일시적일 수도 있으며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내장기관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으며(내성 통증), 근골격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체성 통증).

신경병증 통증 - 신경계 문제로 신경 통증이 발생합니다. 신경이 손상되지 않았더라도 신경이 잘못해서 통증 신호를 뇌로 보낼 때 발생합니다. 당뇨병, 다발성 경화증(MS), HIV가 이러한 유형의 통증을 흔히 일으킵니다.




#물리치료



물리치료는 사람들의 기능과 움직임을 유지, 회복 및 개선하고 그들의 삶의 품질을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개입, 서비스 및 조언의 범위입니다. 물리치료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다양한 건강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다음과 같은 문제를 포함하여 다양한 건강 상태에 대한 도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뼈, 관절 및 연조직 - 등 통증, 목 통증, 어깨 통증 및 스포츠 손상과 같은 문제

뇌 또는 신경계 - 뇌졸중, 다발성 경화증(MS) 또는 파킨슨병으로 인한 운동 문제와 같은 문제

심장과 순환 - 심근 경색 후 재활 등과 같은 문제

폐 및 호흡 -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및 낭성 섬유증과 같은 문제

물리치료는 부상을 예방하면서 신체 활동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침술과 한약



침술은 몸에 아주 얇은 바늘을 피부를 통해 전략적인 부위에 삽입하는 치료 방법으로, 전통 중국 의학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주로 통증 치료에 사용되지만, 최근에는 스트레스 관리와 같은 전반적인 웰빙을 증진시키기 위해 점점 더 활용되고 있습니다.

중국의 한약 치료는 전통 중국 의학 시스템인 중의학(TCM)의 한 부분으로, 몸 안을 따라 흐르는 보이지 않는 경로에서 음(陰)과 양(陽)이라고 알려진 상반된 에너지 힘의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 약초를 처방합니다.



엘에이 통증치료 병원은 뉴호프 통증센터


================================================



"가족의 마음으로 치료합니다"

-엘에이 뉴호프 통증센터 조나단 김 원장 

엘에이 뉴호프 통증센터 조나단 김 원장

(Photo : 코리아포탈) 엘에이 뉴호프 통증센터 조나단 김 원장 



엘에이 코리아타운에 소재한 뉴호프 통증센터(원장 조나단 김)는 각종 디스크 질환을 비롯해 목, 허리, 어깨, 무릎, 좌골 신경통 등을 최신 물리치료 기법과 한방 요법으로 치료하는 통증 전문 클리닉이다. 

통증 치료 18년 경력을 가진 뉴호프통증센터 조나단 김 원장은 통증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통증의 근본적 치료를 지향한다. 한시적인 통증 해소가 아니라, 통증의 발병 원인과 치료, 향후에 발생할 수 있는 통증 방지까지 개인에 맞는 최적의 치료를 제공해야 한다는 의료 철학 때문이다. 

조나단 김 원장은 환자를 기계적으로 치료하는 방식을 단호히 거부한다. 겉으로 당장 드러나는 한시적 치료를 위해 진통 주사로 대체하는 치료 방식도 마찬가지다. 

우는 아이에게 초콜릿을 주어 달래면 다음에는 더 단맛을 내는 사탕을 줘야 하는 것처럼, 통증의 근원을 등한시한 치료는 더 많은 통증을 유발하기 마련이다. 그렇기에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치료로 통증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건강한 방식으로 통증의 근원을 제거한다.

김 원장은 "당장 통증의 원인이 제어된다고 해서 병이 낫는 게 아니라, 주사나 약물을 덜 사용하면서도 정확하고 완벽하게 통증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간을 들여 찾아온 환자들에게는 양질의 치료로 확실한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뉴호프통증센터는 최신 물리치료 장비와 엑스레이 시설, 무중력 척추 감압치료기를 포함해 다양한 치료 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각종 교정 및 물리치료 시술과 함께 침과 뜸, 보약 등 한방요법을 병행해 환자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교통사고로 왔다가, 기저질환 발견해 치료 

환자들을 꼼꼼하게 살피는 조나단 김 원장의 치료 철학으로 인해 가벼운 통증 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았다가, 기저질환을 발견해 치료받은 케이스도 많다. 교통사고 환자들이 물리치료나 한방 치료를 받으러 왔다가, 치료가 시급한 좌골신경통이나 관절염, 디스크 등 기저질환을 발견하는 경우다. 

김 원장은 교통사고로 인한 통증치료와 함께 잠재적 질환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찾아 치료와 함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교육까지 병행한다. 작은 케이스라도 환자가 아프지 않을 때까지 끝까지 책임을 지고 치료한다. 환자를 가족으로 여겨야만 가능한 세밀한 진료 방식이다.



교통사고 환자에 대한 철저한 법적 자료 준비 및 제공  

뉴호프 통증센터는 환자들에 위한 세심한 치료와 함께 교통사고에서 승소를 위한 법적 자료 역시 제공한다. 환자들이 본인들의 권리를 지킬 수 있도록 환자의 상태와 치료에 대한 상세한 자료를 준비해 주고, 환자가 소송에서 승소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환자를 보호한다. 

치료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교통사고 변호사들 가운데서도 뉴호프 통증센터는 정확하고 확실한 치료를 시행하기로 유명하다. 환자들 가운데 많은 경우 지인들의 추천으로 병원을 찾고, 다른 병원에서 진료를 받다가 완벽한 치료를 위해 뉴호프 통증센터를 찾는 환자들도 상당하다. 

조나단 김 원장은 "'환자를 내 가족 같이' 여기는 진료 철학을 가진 사람들과 여러 도시에 병원을 세우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양질의 진료를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엘에이 뉴호프 통증센터 진료과목 

교통사고, 운동사고, 직장 상해 등 각종 사고 후유증, 스포츠 후유증, 오십견 및 급만성 요통, 디스크 환자, 수술 후 재발환자, 부인과 통증- 출산 후 산후 관리 치료, 좌골신경통, 척추측만증, 노동 후유증, 청소년 자세 교정, 각종 물리치료, 한방치료(침, 뜸 보약)

주소 : 3511 W Olympic Blvd #204, Los Angeles, CA 90019

문의 : 323) 733-1222


source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