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프리미엄 업소

힐링 아트 경락 비만/엘에이 네일/엘에이 다이어트




 





Special Promotion

Special Body Massage $10 off Discount to A First Time Visitor

한의사 선생님의 침 부황치료와  전문 지압사의 치료 지압을  경험해 보세요.

(한의사 선생님 -  by Appointment Only / 꼭!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다른 곳에서 효과를 못보신 분들 Healing  Art에 오시면 통증치료 효과를 보시고, 단골고객이 되십니다.



<경락 마사지 전문>

경락 마사지를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체 경락 - 부종을 제거하고 노폐물 배출시켜서 다리 라인이 살고 다리가 얇아지는 효과

*복부 경락 - 노폐물을 배설 & 숙변을 배출, 뱃살 제거 효과

*얼굴 경락 - 피부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 삐뚤어진 얼굴 교정 효과 / V라인 얼굴 교정

*상체 경락 - 골반이 틀어진 분 추천 / S라인을 원하는 분 추천



경락 마사지를 통해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몸에 지방층과 셀룰라이트 제거해서 아름다운 S라인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Healing Art Massage 





힐링아트 소개 힐링아트는 건강한 미 를 추구하는 마사지와 치료를 결합한 멀티샵 입니다. 편안한 휴식과 동시에 건강한 삶에 도움을 드리는 공간으로 고객님의 품격을 올려드리는 모던 클래식 컨셉의 격조높고 쾌적한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디자인의 차별화로 분리된 개인룸, 커플룸, 단체룸으로 편안한 휴식을 약속 드립니다.

Special Massage Treatment 맞춤형 마사지로 몸 전체를 치료 할수 있도록 세부적인 기술체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개개인의 상태에 맞춘 지압를 통하여 그 효과를 경험 할수 있습니다. 신체 각 부분의 관절과 근육의 활동 범위와 각도에 맞는 적절한 기법을 이용 하기때문에 마사지를 받는사람이 고통이나 피로함을 느끼지 않는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신체 각 부위별 스트레칭 으로 마사지 후 가벼운 신체리듬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신체의 조화와 균형이 중요시 되며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며 일반 마사지와는 다른느낌에 그 효과는 탁월하여 한 번의 체험으로도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웰빙시대에 걸맞는 마사지 입니다. 힐링아트는 풍부한 경험과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 로 정성껏 고객님의 건강과 활력을 찾는데 도움을드립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