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추천키워드 한식, 일식
  1. 의료/건강 기구
  2. 안경점/검안과
  3. 약국
  4. 이발관
  5. 이불/침구류
  6. 인테리어/인테리어 디자인
  7. 은행
  8. 우편서비스/택배/특송
  9. 이사(포장,이삿짐)
  10. 아동용품/장난감
  11. 악기판매/수리/조율
  12. 애견샵/수족관
  13. 의류
  14. 옷수선
  15. 아동복/유아의류
  16. 여성의류
  17. 음식점[고깃집]
  18. 음식점[주점/Bar]
  19. 음식점[외국음식]
  20. 음식점[일식/횟집]
  21. 음식점[중식]
  22. 음식점[카페/경양식/커피샵]
  23. 음식점[치킨/피자]
  24. 음식점[한식]
  25. 음식점[요거트/아이스크림]
  26. 여행사
  27. 음향[노래방기기]
  28. 운전학원/교통위반자학교
닫기
폐백이야기 - 규수방
주소
240 s. Olive st #1105
Los Angeles , CA 90012
전화번호
213-700-4280
팩스번호
--------------------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폐백·이바지음식 전문. 한국에서부터 36년을 운영해온 "규수방"은 이번에 LA에 "폐백이야기 규수방" 분점을 오픈해서 오랜 전통에 버금가는 음식으로 고객의 여러분의 품격을 높여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국 규수방 본점
02-537-8858
서울시 서초구 반포 본동816번지 3블러 1호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폐백*이바지음식 전문 귀한 분께 드리는 아름다운 음식 -고객만족, 감동을 드리기 위해서 매일 노력합니다. 육포 질 좋은 부분을 택하여 만든 최상의 맛입니다 구절판 꿀을 넣어 만든 다식과 최상의 재료만을 선택하여 맛을 낸 구절 내용입니다. 밤 대추 고임 최상품을 엄선하여 사용합니다. 폐백주



[폐백의 의미와 폐백상에 올리는 음식] 폐백은 신부의 집에서 혼례를 마친 후 시댁으로 가 친정에서 준비해온 음식을 시댁 어른들께 올리는 것으로 대추, 육포, 닭찜 등을 상 위에 차려놓고 친정에서 함께 온 수모를 통해 술을 따라 올린 다음 큰절을 드린다. 양반가에서는 술을 올리지 않았으나 일반적으로는 술잔을 올리는 것이 관례로 되어 있다. 이때의 신부는 시댁어른들을 잘 섬기며, 시댁식구들과 화목하게 지내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한다. 신부가 폐백을 올리고 술을 따라 올리면 이를 받아 마신 다음 시부모님이 대추를 던져주는데, 이는 장수의 의미와 더불어 아들을 낳으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폐백이 끝나고 수모가 친정으로 돌아갈 때 시댁에서도 음식을 준비하여 친정에 보내는데, 음식을 받은 신부집에서는 이것을 이웃에 돌려 나누어 먹는다. 폐백을 드릴 때는 보통 병풍을 둘러치고 돗자리를 깔아놓고 폐백상을 받는데 시아버지는 왼쪽에, 시어머니는 오른쪽에 앉는다. 





[귀한 분께 드리는 아름다운 음식] 좋은 생각으로 손을 부지런히 놀리며 아름다움 마음으로 음식을 만들고 정갈한 마음가짐으로 하나하나 음식을 쌓아 올릴때 이 시간이야 말로 어찌 표현이 달리 있을 수 있을까요? 이제껏 잊지 않으시고 사랑해 주시며 애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더 보기 좋고 정갈하며 얌전한 "규수방"의 모든 혼례 음식에 관심과 배려와 사랑을 더해 주시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에서부터 27년을 운영해온 "규수방"의 정성과 실력 그대로, LA에 "폐백이야기 규수방"에서 오랜 전통에 버금가는 음식으로 고객의 여러분의 품격을 높여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찾아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