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화이낸셜솔루션

"골머리 아픈 부채 해결의 열쇠"

“재정상담 전문가들과 각종 자료에 따르면 한인 10명중 절반인 5명은 자신이 갖고 있는 크레딧 카드 한도의 80% 이상을 빚으로 갖고 있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불경기로 생활에 압박을 받는 사람들의 크레딧 카드 사용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제때 페이먼트를 하지 못하는 신용불량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한인들은 대부분 스몰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어려운 자금 문제를 크레딧 카드로 해결 할 수 밖에 없는 실정에 놓여 있으나 수입 감소로 부채가 늘어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몇몇 한인들은 부채 문제를 해결 하려다, 잘못된 업체를 만나 더 큰 어려움을 당하는 경우를 봅니다. 오히려 착수금 혹은 선불로 낸 돈만 잃어 버리고 개인 정보까지 노출돼 제2, 제3의 피해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또한 어떤 회사들은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지나친 조건들을 제시 하였다가 약속을 지키지 못해 고소를 당하여 연방검찰에 소환되거나 재판중에 있습니다. 회사가 제시하는 조건만 보고 진행하면 큰 낭패를 볼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회사를 선정할때 크레딧 스코어와 평판을 알려주는 BBB(Better Business Bureau)의 회원인지, 아울러 고객들의 항의나 불평은 없었는지, 평가 점수는 어떤지 확인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채무조정은 변호사가 채무자를 대신하여 합법적으로 채권자와 합의를 통해 원금을 삭감하는 회생방법 입니다. 부채 해결을 하는 동안 은행이나 카드사에서 법원을 통해 채무자를 고소 하더라도 변호사가 선임되어 있어서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고객이 고소 당하면 단순히 조언만 해주므로 고객들이 법정까지 가야만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Judgment를 당한 빚은 탕감 받기가 쉽지 않아 계약을 지킬 수 없게 되므로 프로그램 진행중 Judgment를 당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사안입니다.
대부분의 카드사나 은행들은 요즈음 카드빚이 무담보 채무이기 때문에, 환수 가능성이 적거나 금액이 적은 경우엔 컬렉션 회사로 넘기고, 그렇지 않으면 빚을 담보화 하려고 주택에 근저당을 설정하거나, 은행 계좌와 월급 등을 강제로 차압 하려고 가능한 한 빨리 소송 절차들을 진행하는 추세 입니다. 이와 같이 모든 진행 절차들이 예전보다는 좀더 빨라지고 단축 되었습니다.
FINANCIAL SOLUTION USA는 Denver, CO에 소재한 Crusader Consumer Services의 워싱턴주 지정회사로 수백명의 전문 변호사 그룹인 Crusader Law Group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Crusader Law Group은 미국내 48개주에 걸쳐 크레딧 카드와 무담보 융자 등 모든 종류의 부채를 확실하고 안전하게 해결하고 있다는 평판을 듣고 있습니다.
FSUSA에 일을 의뢰 하시면 원금의 60-80%를 삭감하여 남은 원금에 수수료 15%를 포함한 금액을
고객의 선택과 상황에 따라 6-60개월 까지 활부 상환 하실 수 있습니다. 혹 정상적인 Payment가
어렵다고 언제 끝 날지도 모르는 Minimum Payment만 하고 계십니까? 저희 프로그램에서는 1년 정도의 Minimum Payment로 절반 이상을 상환 하실 수 있습니다.
연체가 이미 시작 됐거나 시잘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속에 고통 받는 분들께서는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 주셔서 먼저 무료 상담부터 받으시고 결정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부채 문제에서 자유로워 지도록 안전하고 성실하게 도와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 FINANCIAL SOLUTION USA –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