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가자엘에이여행사

GAJALA(가자 LOS ANGELES)여행사는 1998년 6월 24일 보다 나은 여행문화를 확립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항공권 구입 및 관광에 관한 모든 사항은 고객 위주의 일 처리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최대한 편리와 절약을 드리고 있습니다.
LOS ANGELES를 잘 아는 전문가들이 모든 손님을 내 가족처럼 최선을 다해 전혀 불편함 없이 관광을 하실 수 있도록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언제나 웃음으로 봉사합니다.

GAJALA(가자 LOS ANGELES) 여행사는 손님들게 항상 흡족한 마음을 느끼게 해 드리는 최선을 다하는 여행사가 되겠습니다.

저희와 관광 계약을 맺지 않으셨다 할지라도 특히 로스엔젤레스에 오시어 불편한 일을 겪으실 경우 연락 주시면 최대한 안내와 도움 드리겠습니다.
저희들이 판매하는 것은 친절과 편리입니다.

[ Air Ticket ]

전세계 항공권과 미국내선 요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갑자기 하시는 출장 및 여행 때의 항공 요금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저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 항공권 상식 **
출발지에서 구입하는 요금이 제일 저렴하지만 여러 곳을 알아보면 분명 더 저렴한 요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 "GAJA 로스엔젤레스" 여행사가 그런 곳 중에 한 곳입니다.
미 국내선 항공권의 요금은 구입 시점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아침 일찍 또는 저녁 늦게 그리고 주중에 출발하고 주말을 보내고 일정으로 2주전 예약 구입을 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학생들의 방학 기간과 휴가를 많이 가는 여름 겨울철은 성수기 적용 요금을 받아 많이 비쌉니다.

[ VISA 대행 ]

각국으로 여행하려면 입국사증(VISA)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의 편리를 위해 대행이 가능한 나라의 입국사증 수속을 대신 해 드립니다.

[ 호텔 예약 및 렌트카 ]

전 미국과 세계 어느 곳이든 저렴하고 안전한 곳을 찾아 예약 해 드리겠습니다.
로스엔젤레스에서의 HOTEL과 RENT CAR는 이제 걱정을 놓으세요.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