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Amercia 2424 아메리카 이사이사




저희 America2424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수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하의 이삿짐 운송 및 물품 운송 서비스를 우수한 실력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내 한인 최대 운송회사로 운송 트럭 대량 보유, 온타임서비스로 고객이 만족할때까지라는 모토를 가지고 한발 앞선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축적된 경력과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신속, 안전, 정확하게 포장, 운송, 통관, 선적, 보험 Door to Door서비스를 완벽한 Network로 일괄적으로 운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계획에 맞춘 운송 및 PACKING 스케줄, DELIVERY시 안전하게 그리고 혹시 모를 파손과 분실에 대비한 보험가입과 사후 처리 등 이외의 모든 이주에 관한 것을 저희 AMERICA2424가 책임지겠습니다.

본사는 전문적인 인력으로 자체적인 장비를 사용하여 보다 우수한 서비스를 귀하에게 제공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귀하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와 유쾌한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간에 어김없는 수행: 어김없는 시간의 도착은 본사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입니다. 본사는 귀하의 이사 및 물품 운송이 많은 스트레스를 요하는 일임을 이해하고자 더욱 편안한 운송을 보장 하고 약속 드리겠습니다.
전문 인력: 본사에서는 전문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자체 직원들이 일을 수행 합니다. 모든 직원들은 의무적 유니폼착용을 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유능하며 지혜롭게 귀하의 업무를 수행 할 것을 보장 합니다.
우수한 장비: 본사는 설립 시 사업계획 및 사업목표의 정확한 이행을 위해서는 보다 정확한 장비를 고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인식한바 모든 업무에 정확히 맞는 장비로 귀하를 모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www.america2424.com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