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다이아몬드패밀리스파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 일요일: 08:00AM - 11:00PM
금요일 & 토요일: Open 24 Hours


Boolgama (전통불한증막)

불한증막은 고유한 고열 물리 치료법으로서, 그 효능은 해독과 청혈작용, 병증을 삭히며 세포회복 촉진, 부인병이나 산후조리에 탁월하고, 산성체질을 약알카리로 체질개선, 항균, 항암작용 및 혈압, 체중조절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전통불한증막은 고온에서도 호흡하기가 좋고, 다량의 미네랄을 발산시켜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


Yellow Earth Room (황토 불막방)

예로부터 신비의 흙으로 일컬어진 황토는 우리몸이 필요로 하는 2만 여종의 미생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황토가 포함된 신비의 원소인 게르마늄과 세레늄의 원활한 활동은 외부의 열을 받아 에너지를 저장하고,기억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원적외선을 다량 방출하기 때문에 체혼을 상승시키고 지속적인 열의 발산을 통해 체내의 노페물과 독소를 땀으로 배출시켜 주며, 관절염.근육통,요통에 특효.


Himalayan Salt Room (히말라야 소금방)

체내의 중금속과 독소를 강하게 흡착하는 효과가 있어 면역력, 치유력, 자생력을 빠르게 회복시키며, 체내액의 산성화 방지, 체질 개선으로 피부에 탄력을 준다. 탁월한 해독, 소염, 조혈, 살균작용, 만성피로에 좋다.

Charcoal Forest Room (숯산림욕방)

숯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이 체내에 흡수되어 산성화된 체질을 중성화 시키고, 향나무의 향을 통한 건강한 신경안정효과가 있다.

Ice Room (아이스방)

아이스방은 뜨거워진 근육을 차게하여 혈관을 수축시켜 피부세포에 자극을 가함으로써 피부의 잔주름을 없애고 거친 피부를 탄력있게 해 주는 효능이 있다.


Skin Care Room (스킨케어룸)


피부 관리의 초점은 근육통을 완화하고 피부 구조상의 불균형을 복구하기 위한 것이며, 이곳 풍부한 경험의 DFS 피부관리사들이 당신의 심층 피부를 연화해서 더욱 젊고 아름다운 당신의 피부를 재창조 해 줄 것이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