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AOI어학원

1.학교개요

ACL 토렌스 학교는 학생 한 명, 한 명 의 유학생활과 유학후 캐리어 향상을 만족 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학교입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우수한 선생님들과 친절한 본원 직원들이 여려분들의 미국 생활의 만끽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보다 질 놓은 수업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학교입니다.

■ 학교의 특징

다른 학교와는 달리, ESL ( 영어 연수)를 습득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동시에 자신이 배운 영어를 실전에서 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자신의 전문 지식과 영어를 접목 시켜 자격증 프로그램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ESL+ 비지니스 영어, 인턴쉽, 자원봉사 , 미국 비서 검정 시험, 국제 무역 검정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 그램과 더불어 자신이 하고싶은 프로그램을 접목 시키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또한, 어드밴스 정도의 영어능력을 가지고 있는 학생은 저의 본원과 가까운 LOSANGELES Harbor College에서 몇 과목을 선택하여 수업을 청강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직접 미국인들의 수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학교 정보

(SEVIS 로 부터 인정받은 학교)
AOI College of Language는켈리포니아 교육 위원회, 미국 법부성 이민국(SEVIS)로 인가를 받은 학교로서 F-!비자 (학생비자)를 습득 할 경우에 필요한 학교 입학 허가서 (I- 20)를 발행 할 권리를 가지고 있는 학교 입니다.

(학교의 위치)
로스엔젤레스 다운타운으로 부터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 해 있으며, 로스엔젤레스에서도 치안이 좋고, 안전한 지역으로서 유명합니다. 그리고 산업- 상업 – 거주지역이 공존하는 곳으로 불려 지고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와 교통이 편리하여 우리에게 친근한 산타모니카 , 헐리우드, 롱 비치, 비벌리 힐즈, 디즈니 랜드 등에 차로 30분정도에 갈수 있어,로스엔젤레스에서도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고 불러집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