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김영옥 종합법률그룹

미주 한인사회 최대의 이민법 전문 로펌,

김영옥 변호사 법률그룹은 지난 27년의 긴 시간 모두를 오직 이민법 하나에만 전념해 온 고집과 신념의 결실 입니다.

항상 고객과 함께하며 모든 고객을 가족 이란 이름으로 포용하며 아픔을 함께할때 비로서 진정한 믿음과 신뢰가 형성 되듯- 열린 마음으로 고통 을 나누며 열린 마음으로 아픔을 함께 하는 자세로 어렵고 힘든 이민생활을 도와가는 것임을 자랑으로 고집합니다.

풍부한 경험과 해박한 지식으로 핵심을 파고드는 정확한 판단만이 높은 성공율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지금의 미국 이민법 입니다.

저희 김영옥 이민법 전문 법률그룹의 모든 변호사들과 전문 직원들은 수많은 성공 케이스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해 왔으며 앞으로도 모든 이들이 기회의 땅 미국에서 떳떳하고 자신 있게 살아갈 권리와 이익을 찾아 드릴 것입니다.

전문화된 로펌 문화의 정착과 정확하고 확실한 미국 법조문화의 실현으로 특히 한인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와 명성을 얻고 있는 저희 김영옥 이민법 전문 법률그룹은 앞으로도 보다 건전한 윤리의식과 가치관을 갖춘 미국 법률사회 최고, 최대의 이민법 전문 로펌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법무법인, 김영옥 변호사 법률그룹의 모든 직원들은 더욱 꾸준한 자기개발을 통해 더욱 정확하며 효율적인 이민법 법률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민법 전문,
김영옥 변호사 법률그룹.
대표 변호사 김영옥.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