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프리미엄 업소

LA 명품 웨딩한복 맞춤, 대여, 폐백 -한복이야기

엘에이 웨딩한복은 한복이야기에서



엘에이 명품한복 폐백은 한복이야기에서



엘에이 한복 전문점 한복이야기에는 전문 디자이너의 다양한 한복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체형에 맞춘 맵시있는 디자인 한복은 결혼식과 이벤트의 품격을 높이게 됩니다. 



품질이 보장된 한국 공장에서 원단과 재료를 직수입해 한복 장인이 직접 디자인 제작합니다.



가격 또한 엘에이에서 가장 부담없는 가격으로 고객분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립니다.



- 신랑 / 신부 결혼 한복

- 파티한복

- 개량한복 

- 아동한복

- 수의한복



* 한복 악세서리 노리개, 한복백, 베치 속치마 등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예쁜 한복들이 가득한 한복이야기



예쁜 한복들이 가득한 한복이야기 1



예쁜 한복들이 가득한 한복이야기2



예쁜 한복들이 가득한 한복이야기3



예쁜 한복들이 가득한 한복이야기4



예쁜 한복들이 가득한 한복이야기6



예쁜 한복들이 가득한 한복이야기7



한복은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는 우리 고유의 전통 의상이다. 결혼식에서는 신부의 우아함을 더하고 어머니들에게는 인품과 세련됨을 돋보이게 해주는 의상도 한복이다. 



한복이야기의 인상 좋은 주인은 서비스와 인심도 후하다. 착한 가격은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만 하다.



한복이야기 이선자 대표는 어려서부터 어머니와 언니들이 가족들의 한복을 만드는것을 보고 자랐다.



천조각을 장난감 삼아 놀면서 유년시절을 보냈다. 어머니와 언니들은 솜씨가 참 좋았다. 명절때면 온가족이 한복을 곱게 차려입었다. 



이 대표는 어머니와 언니들의 어깨너머로 누에고치를 키우고 실을 뽑고 명주를짜고 그 명주가 한복이 되는것을 봤다. 삼베며 모시짜는것을 어려서부터 눈여겨 보며 자랐다.



학교에서 전통한복, 궁중한복 개량한복 만드는법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한국에서 한복집을 운영했다. 솜씨 좋기로 유명했던 그녀는 미국에 이민와서는 한복집에서 기술자로 일 했었고, 멥시 좋은 원단은 그의 손을 거쳐 한복 예술로 승화됐다.



'한복이야기'는 손님 체형에 맞게 피부톤에 맞는 색을골라 형편에 맞게 만들어준다. 그러면서도 좋은 원단을 고집한다. 원단은 100% 한국에서 들여온다. 이 대표는 꼼꼼한 성격만큼이나 바느질에도 정성을 다한다.



한복 맵씨와 섬세한 선을 살리려면 세심하게 치마 저고리 만드는데는 꼬박 이틀이 걸린다. 고객 한 명 한명이 행복하게 잘살기를 바라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한복 제작에 정성을 다한다.



한복이야기에서 한복을 맞춘 신랑 신부들은 아기가 입을 돌한복을 하러 올 정도로 한복의 매력에 매료된다.

 


착한 가격으로 한복 대중화 앞장



고운 한복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니 고객은 한복의 맵시와 우아함에 한 번, 가격에 한번 더 놀란다. 돈을 벌려는 목적이 아니라 한복이 좋아서 만들다 보니 빛깔 좋은 한복을 한 사람에게라도 더 알리려고 이 대표는 오늘도 바느질을 놓지 않는다. 한복이야기의 소문은 엘에이를 넘어 유타, 텍사스, 뉴욕, 캐나다 등 타주 손님들도 많다. 



한복이야기 

주소 : 952 S Western Ave #102, Los Angeles, CA 90006

전화 : 323) 732-0560

홈페이지 :  
hanbokgallery.com



 * 엘에이 한복이야기 내부모습 *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2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3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4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5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6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7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8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9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10



엘에이 한복 대여 한복이야기 내부 사진 11



 * 오시는 길 *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