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록

프리미엄 업소

Bohemian Lounge bar & restaurant sports cafe보헤미안-라운지 바

(FAX)
새롭게 변신한 LA hottest happening spot Bohemian

레스토랑 라운지인 Hall은 Hooter Style로 매혹적으로 도발적이긴 하지만 때묻지 않은 Sporty 한 아주 짧은 하얀색 핫팬츠를 입은 웨이츄레스들이 서빙한다. 라운지 스타일인 Hall은 편안한 소파에 넓은 테이블의 깨끗한 중세식 인테리어에 블랙라잇이 있어 젋고 활기차게 보이게 꾸며져 있다. Bar는 섹시한 외출 복장으로 혼자 와서도 시원하고 편한 분위기를 가질 수 있어 평판이 좋다.

보헤미안은 양주, 와인, 소주, 맥주, 퓨전 안주, 식사 등의 메뉴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단체석도 있어 보헤미안에 오신 손님은 최고급 BoBos 노래방 (작은방 $20~큰방50인석 $80)의 스페셜 서비스 및 할인도 가능하다.

술은 저렴한 가격으로 $49에 Crown royal이나 Jack daniel 등을 마실 수 있으며 양주 콤보를 시킬 경우 안주가 1cent 등으로 저렴하게 나온다. Hite 큰 병이 $6이며 Coors light 등은 $3.50 이다.


안주로는 고급 파스타 소스로 만든 크림, 토마토 파스타도 있으며 퓨전스테이크, 안심 찹스테이크, 최상급 고기로 싸서 먹는 로스편채, 섹쉬 꼬치, 크랩 케익롤, 크림 파스타 소스와 레몬으로 만든 레몬 새우, 중국집에나 있을법한 깐풍새우, 탕수육 등 오삼 불고기, 짬뽕탕 등 너무도 많은 안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칵테일도 $7부터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식사는 김치볶음밥은 별미로 두명 이상 먹을 수 있는 양이며, 각종 찌개와 탕도 맛볼수 있다.

20년이상 보헤미안 Bohemian 으로 같은 이름, 같은 장소에서, 같은 시간대인 오후 6시부터 새벽2시까지 영업해 왔다.

특별히 20주년을 맞이해 기념으로 첫잔을 1cent 에 쏘는 이벤트도 진행중! 이다.

또한 보헤미안에서는 높은 천장과 외부벽을 뻥 뚫어 확트인 느낌과 미국 엘에이의 청담동, 압구정동이라 불리는 6가 길과 Kenmore corner의 채프만 Chapman Plaza 경치를 즐길 수 있다.























세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