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와 열애설로 불거진 배우 유혜원이 입장을 밝혔다.

유혜원은 24일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혜원은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다.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고 토로했다.

이어 “그나마 저를 더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 덕에 감사한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견딜 수 있었다”며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한다”고 법적 대응의 뜻을 밝혔다.

끝으로 유혜원은 “많은 분들의 걱정과 염려 감사드리며 악성 댓글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2일 한 연애매체는 “승리는 지난 5일 방콕의 한 특급호텔에서 휴가를 보냈다. 승리와 유혜원은 다정히 손을 잡고 로비를 거닐었다”고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미 유혜원은 지난 2018년, 2020년 두 차례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지만 2021년 3월 승리의 입소 현장에 동행한 것은 물론 교도소 복역을 마친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이하 유혜원이 전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 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입니다.

그나마, 저를 더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 덕에 감사한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견딜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염려 감사드리며 악성 댓글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erry061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