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베스트

제목 셀프 트레이닝으로 연예인 몸매가 되고 싶다면? 등록일 2012-01-05
 


Click Image to Enlarge



셀프 트레이닝으로 연예인 몸매가 되고 싶다면?

Perfect Body Secert
방송에서 한동안 안보인다 싶으면 어느 순간 완벽한 몸매로 나타나는 연예인들. 그들이 공개하는 식이요법부터 운동법까지 솔깃한 정보들만 모았다.
 
운동선수 같은 꿀벅지 없앤
유이의 스쿼트 동작

육감적인 허벅지 라인으로 사랑 받았던 유이의 다리가 앙상해졌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꾸준한 스쿼트 동작과 식이요법을 시행한 탓에 몸매 전체의 라인이 잡힌 것은 물론 체중 감량 효과까지 거두었다. 스쿼트 동작은 허벅지 뒤쪽과 안쪽 엉덩이 근육에 긴장을 주는 자세로 탄력 있는 하체라인을 만들어주는 대표적인 요가 동작으로 30개씩 하루 3세트 정도 꾸준히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한끼 식단 공개 
먹는 양을 무조건 줄이는 다이어트는 위험하다고 생각해 운동과 식이요법을 함께 병행한다는 유이. 한끼 식단은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닭가슴살와  샐러드 205kcal 가쓰오부시 올린 두부 100kcal , 식이섬유 풍부한 현미밥 반 공기 150 kcal와 검정콩, 통밀, 현미, 두유등 통곡물에 타 만든 음료110kcal가 전부.

톱모델 아름다움의 비밀 
구은애의 실루엣
 
톱 모델 구은애가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과 스킬을 담은 책(실루엣)을 출간했다. 하정우의 여친으로 알려진 그녀는 무용으로 다져진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소 하기 위해 아쿠아로빅과 재즈와 유산소 운동을 결합한 재저사이저를 즐긴다. 또 피부가 거칠어질 때는 석류주스, 피곤할 때는 파프리카와 토마토주스등 건강주스로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것도 빼먹지 않는다. 이처럼 일상속에서 쉽게 실천할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한 이책은 건강, 뷰티 실용서이자 가이드북이다
 
YG패밀리 운동 교본으로 통한다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

2nel의 날씬한 몸매와 빅뱅과 세븐의 탄탄한 근육을 만든 트레이너 황싸부의 다이어트와 운동 노하우를 담은 책(황싸부의 다이어트스터디)가 눈길을 끈다. 현재 상태를  파악한 후 맞춤형 식단 관리 방법부터 YG패밀리의 아이돌 그룹들이 직접 효과를 본 운동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되어 있다. 박봄의 늘씬한 다리, 공민지의 탄력있는 엉덩이 라인, 유인나의 쭉쭉 팔뚝라인이 부럽다면 일단 서점으로 달려가야 할 듯 하다.
 
XTM의 <익스트림 서바이벌 레이싱퀸2>진행을 맡고 있는 최여진.
보디라인 바꾸는 최여진의 코어운동

아침, 점심, 저녁 하루 3번, 한번에 3분씩 코어 운동을 한다는 최여진. 몸의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등- 복부-골반 등 척추와 연결되어 있는 몸의 중심 근육을 단련시키는 코어운동이야 말로 아찔한 S라인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다.

코어 운동 2종 세트
팔꿈치를 땅에 대고 엎드려 허리와 다리를 쭉 편 상태로 버티는 플랭크, 바닥에 무릎을 대고 상체를 세운 상태에서 팔을 앞으로 뻗어 세운 상태에서 팔을 앞으로 뻗어 몸을 일직선으로 만든 후 뒤로 30도 정도 기울인 후 버티는 제트업, 누운 상태에서 팔로 몸통을 지지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일직선을 유지하는 리버스 플랭크 동작을 3분 동안 연결해서 하면 줄넘기 9분 에러로빅 20분, 자전거 타기를 23분 한 것과 같은 칼로리 소모 효과를 볼수 있다.
 
소녀시대 유리의 몸매 비결
요가강사 나디아의 수업

최근 개미허리, S라인으로 주목받는 소녀시대 유리의 몸매 유지 비결은 바로 요가. 엠블랙 천둥등 아이돌부터 스타들의 요가 멘토로 알려진 나디아 이승아의 수업 언제나 만원이다. 스타들도 반한 요가를 배우고 싶다면(나디아의 올댓 요가)를 참고하자. 파워다이어트부터 일상속에서 틈틈이 즐길 수 있는 데이 요가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원하는 요가동작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추천 서비스

 

전문가 칼럼

더보기»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