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베스트

제목 차밍 실리프팅이란? 등록일 2011-12-16
 

차밍 실리프팅이란?
 
얼굴의 처진 느낌과 늘어진 피부와 턱선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원한다면 수술을 떠올리게 되는데 수술 후 회복시간과 수술 후 흉터 등 때문에 많은 두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권하는 시술이 바로 차밍 실 리프팅이다.
고탄력 특수실을 피하층에 삽입하여 실에 있는 돌기 자체가 지속적으로 피부 진피층을 자극하여 콜라켄 재생을 장기간 유도할 뿐 아니라 측 두부에 견고한 고정점을 확보하여 늘어진 피부를 당겨서 리프팅을 함과 동시에 연부조직의 볼륨을 증가시켜 주름개선 및 윤곽개선을 유도하는 방법이다.
요즘처럼 V라인의 턱을 선호하는 트렌드에서 코옆 팔자주름이 뚜렷하거나 아래턱 외측의 연부조직이 처져있으면 사각턱이 부각되어 얼굴이 커보이고 나이가 많이 들어보이므로 흉터없이 리프팅 효과를 충분히 나타내며 회복시간이 짧은 실 리프팅은 21세기의 기적적인 시술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술 3일 후에는  화장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므로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한  획기적인 페이스 리프팅 시술로 젊고 활기찬 잃어버린 젊은 10년의 세월을 다시 찾자.
 
지우기 힘든 기미와 잡티 치료를 레이저토닝으로!
 
매끄럽고 탱탱한 탄력의 피부는 모든 여서으이 소망이다. 대다수 여성들은 얼굴의 기미나 잡티를 없애려고 화장을 두텁게 하거나 화장에 투자하는 시간이 길다보니 피부는 더욱 스트레스를 받아 기미가 점점 악화될수 있다.
기미의 원인은 여러가지로 보는데 햇빛에 의한 멜라닌 색소자극 각종 약물이나 스트레스, 홀몬 등으로 발생하는데 현실적으로 치료도 어렵고 재발 가능이 높은게 사실이다.
그러나 레이저 메드라이트 C6 토닝은 다른 레이저 치료에 비해 출력이 월등히 높고 균일한 에너지의 조사가 가능해 시술시간의 단축은 물론 주변조직에 손상을 주지않고 진피층까지 색소안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특히 동양인 피부에 적합하다.
메드라이트 C6 레이저 토닝은 치료후 딱지가 생기지 않고 염증이나 색소침착을 주지 않아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를 주지 않는다. 시술시 마취가 필요없으며 치료 횟수는 개개인의 피부 상태나 증상에 따라 다르며 시술 전후 미백관리 Vitamin C를 병행하면 피부톤 개선하는데 크게 도움을 주며 또 탄소 필링을 토닝과 병행하면 교원섬유가 자극을 받아 피부 표면의 각질이나 불순물들이 제거되어 피부모공치료나 잔주름 개선, 피부탄력을 높이는 리프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기미는 완치의 개념 보다는 안화를 목적으로 치료에 임해야 한다.


추천 서비스

 

전문가 칼럼

더보기»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