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베스트

제목 [성공 다이어트] “소녀시대 다리? 당신도 만들 수 있다” 에이팀 김지훈 대표 인터뷰 등록일 2011-12-15
 





[성공 다이어트] “소녀시대 다리? 당신도 만들 수 있다” 에이팀 김지훈 대표 인터뷰
아래는 다이어트와 운동법 관련 에이팀 바디사이언스 김지훈 대표와의 일문일답이다. 
 
- 일반인들도 연예인 몸매를 만들 수 있다고 보는가?
 
그렇다. 몸의 비율은 타고난다. 그렇다고 타고난 사람만 예쁘고 아닌 사람은 아닌 대로 살아야 하는 건 아니다. 연예인들도 비율이 안 좋은 사람이 많다. 그러나 운동을 통해서 최대한 장점은 살리고 부족한 것은 옷이나 메이크업 등으로 커버하는 거다. 
 
-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
 
체질도 타고난다. 그러나 그 타고난 체질을 극복하고 꾸준히 운동해서 몸을 만들어 놓으면 아닌 사람보다 훨씬 탄력 있고 보기 좋은 몸매가 된다. 만들기 어렵지만 만들어놓으면 훨씬 매력적이다. 

- 여자 라인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예쁜 라인 만들기 위한 운동 방법은?
 
허리에서 골반까지 이어지는 라인. 허리, 힙, 골반은 척추에서 하체까지 이어지는 가장 근본적이고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운동 방법은 간단하다. 숨이 가쁠 정도로 30분 이상 뛰어주는 게 좋다. 파워워킹이라는 단어는 운동화 회사에서 만들어낸 키워드다. 운동 안 하는 현대인들에게 일단 걷는 것부터 시작하게 한 거다. 빨리 걷다 보면 뛰고 싶어진다. 뛰면 심폐지구력이 좋아지면서 체력도 좋아지고 체지방도 빠진다. 
일주일에 3번은 일정 속도로 뛰고, 2번은 인터벌(속도를 높였다 줄였다 하면서 뛰는 방법)로 뛰는 것도 괜찮다.
 
- 우리나라는 하체비만도 많지만, 엉덩이가 펑퍼짐해서 고민하는 분들도 많다.
 
스쿼트 운동을 추천한다. 운동은 기본자세가 중요한데 스쿼트는 하체 전체의 틀을 잡아주는 운동이다. 올바른 자세를 익히고 그 다음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꾸준히 운동하라.

-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의 목적이 다 다를 거 같다.
 
다이어트는 기본적으로 다 예뻐지기 위한 것과 건강해지기 위한 것이다. 연령대 별로 좀 차이가 있는데 20대 초중반은 무조건 연예인 몸매를 원한다. 20대 후반을 넘어서 30대를 넘어가면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원하는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 
 
- 소녀시대 다리는 거의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소녀시대 다리비법을 공개할 수 없나?
 
이건 상업적 비밀이다(웃음). 꾸준한 운동이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자기관리 능력이 엄청나다. 개개인 운동법을 터득해 어디서든 열심히 운동했다. 반신욕도 많이 했다.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만들어줬다. 궁금하면 직접 와서 받아봐라. 
 
 
- 회원 중 가장 인상에 남는 분이 있다면?
 
 
마흔 된 분이 20대 아이돌 못지않은 복근과 몸을 만들어 모 잡지 메인모델로 실리기도 했다. 그 분의 마인드가 너무 마음에 든다. "나라고 왜 못하냐? 내가 나이 들어 노화가 됐다면 조금 더 시간이 걸릴 뿐이지 안 되는 건 아니다"라는 생각이 참 멋있다.
 
-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한테 한마디 한다면?
 
운동은 맛있는 식사를 하는 것과 같다. 급하게 먹으면 체하니 천천히 꼭꼭 씹어 드시라. 빨리 가느냐 늦게 가느냐의 차이다. 급하게 먹다보면 토해내야 한다. 천천히 맛있게 드시길 바란다. 가다 보면 반드시 정상에 오르게 된다.

 
자료제공: 아이비타임즈 http://kr.ibtimes.com


[바로가기]

추천 서비스

 

전문가 칼럼

더보기»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