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생활 길잡이. 코리아포탈이 함께합니다.
Web Analytics
 
작성일 : 12-11-21 16:59
얼바인 렌트, 단기, 장기, 최저가!
 글쓴이 : 태윤
 
   http://www.rental-living.com/Communities/Woodbury-Square/  [767]
   http://www.rental-living.com/Communities/Woodbury-Square/Prices-And-Fl… [800]
커뮤니티: Woodbury Square 
주소: Piedmont, Irvine 92620 
1 Bed + 1 Den + 1 Garage 인데, Den 에 문이 있어서 방이 두개라고 보시면 됩니다. 
Washer/Dryer/냉장고 포함입니다. 

가장 윗층에있는 집이라 뷰도 좋고 쿵쿵거리는 소음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아파트 안에 수영장, 짐, 바베큐, 클럽하우스 등등 있을 건 다 있고요.

쇼핑몰까지 걸어서 5분거리이고 10분거리에 있는 Woodbury Community Association 에 있는 모든 시설 (테니스코트 4개, 농구코트 다수, 수영장, 클럽하우스 등등) 모두 공짜로 사용가능합니다. http://www.woodburyhoa.org

근처에 걸어서 15분 거리에 Stonegate Elementary School 이 있는데 얼바인 최고평점을 받은 초등학교입니다.

12월 15일이나 그 이후에 들어오실 수 있고 (날자 협의 가능) 내년 3월 2일에 렌트가 끝나는데 그때까지 단기로 계셔도 되고 아니면 계약 연장하시고 더 계셔도 됩니다. 
지금 이 아파트 렌트 시세가 약 $1800 에서 왔다갔다 하는데, 저희는 처음 계약할 때 워낙 낮은가격으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월 $1640 내고있고 그 가격으로 계속 가실 수 있습니다. 

단기로 계실 계획이시면 그냥 월 $1640 씩 내시고 쓰시면 됩니다. 단 최소 두달치 비용을 내셔야 합니다.
장기로 계실 계획이시면 계약은 leasing office 에 같이가서 정식으로 하시게 되는데, 기존 계약서에 새로 이름을 등록하시고, 저희는 나가는 형식이 됩니다.

단기든 장기든 들어오시기 전에 아파트에서 제공하는 카펫크리닝, 아파트 전체청소를 하고 그 비용 ($160) 을 제가 부담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새 아파트에 들어오시는 것과 다르지 않고 값은 시세보다 월 $160 이상 절약하시게 되는 겁니다.

인원은 최대 3명까지입니다.

taeyoon@gmail.com
858 610 6272

Advertisement
 
   
 

Web Analytics